FELIZ NAVIDAD Y AÑO NUEVO !!!!!!!


Ha pasado un Año más y quiero agradecer a todas las Iglesias que me han apoyado. A los Ministros de cada país que respaldan con sus Oraciones en forma incondicional el Ministerio que Dios me dio. No me olvido de los Intercesores que están en diversas partes del mundo. Están en la brecha orando por las personas que nos piden ayuda a través de los mail que recibimos. A los Traductores de Inglés, Coreano. Personas tan maravillosas que me ayudan a que se extienda el Evangelio de Dios aquí en la tierra. También al Diseñador de mi Página y la querida Hermana que corrige mis errores ortográficos. A Todos Ustedes Muchas Gracias. Vuestro trabajo es loable y le pido al Sr. que les bendiga en gran manera.
A mis Amados Lectores que visitan el sitio en la Web, en todos los países del mundo. Sólo tengo palabras de agradecimiento para Ustedes que son más de 16.500 Personas que han entrado para buscar una Palabra de Dios para sus vidas. Espero que cada mensaje haya tenido un impacto que cambie su vida y mejore su relación con Dios y con la Sociedad. A todos Ustedes Gracias y les deseo FELIZ NAVIDAD Y FELIZ AÑO NUEVO. Sean más que bendecidos en sus vidas y Todos sean consolados en gran manera por Nuestro Padre Celestial.
기쁜 성탄과 즐거운 새해 !!!!!!!!!!!
또 한 해가 지났으며 저를 도와주신 모든 교회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사역을 조건 없이 기도로 각 나라에서 도와주시는 사역자들, 이메일로 기도 제목을 주시는 분들을 위해 중보 기도해 주신 성도님들, 영어와 한국어로 번역하여 이 땅에 복음이 전파되도록 도와주시는 분들, 홈페이지를 디자인 해주시는 분, 철자를 고쳐주시는 자매님, 이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여러분들께서 하시는 일은 칭찬 받을 만한 일이며 주님께서 축복해 주시기를 간구합니다.
세계 곳곳에서 이 홈페이지를 찾아오시는 사랑하는 독자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찾은 16.500명들에게 삶의 변화와 하나님과 사회에서 더 좋은 관계를 만든 좋은 말씀들이 되었으리라 소망합니다.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기쁜 성탄과 즐거운 새해를 보내시고 넘치는 축복과 우리 하늘 아버지로부터 많은 위로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하나님 나라의 사고방식: 용서 2-나의 마음의 치유와 자유

ORIGINAL: MENTALIDAD DEL REINO EL PERDON 2
저는 예수님의 제자 중 베드로를 좋아합니다. 그는 즉흥적인 성격과 물어보는 것을 좋아하였습니다. 예수님이 용서에 대하여 가르치고 있을 때 베드로는 기회를 놓치지 않고 "우리의 이웃을 몇 번씩이나 용서를 해야 됩니까?"라고 물어봤습니다. 이 장면은 성경에 이렇게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 때에 베드로가 나아와 가로되 주여 형제가 내게 죄를 범하면 몇 번이나 용서하여 주리이까 일곱 번까지 하오리이까 예수께서 가라사대 네게 이르노니 일곱 번뿐 아니라 일흔 번씩 일곱 번이라도 할지니라" 마태복음 18:21~22. 마음의 치유를 위해 이러한 대가를 치러야 합니다. 우리 안에 있는 분노, 증오, 괴로움, 좌절, 앙갚음을 버리기 위해 이러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이 영들은 당신이 자유 없는 죄의 종이 되도록 마음속에서 역사하고 있을 것입니다.
계시: 이 영들이 나타날 때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포기하고 버리세요. 하나씩, 하나씩. [당신을 해친 이웃을] 저주(욕)하지 마세요. 축복하세요. 아무리 당신의 생각과 이치가 정의와 벌을 고함지르며 요구할 지라도 듣지 말고 오직 축복하세요. 화나고, 이성을 잃어버릴 정도로 분노가 올라오더라도 오직 축복하세요. 당신이 폭발 직전에 있을지라도 입에서 썩어질 말들이 나오지 않게 조심하세요. 당신 손에서 모든 것이 빠져나갈지라도 오직 축복하고 하나님께 그 순간을 감사드리세요. 이 모든 시험을 이길 때에 하나님 안에서 성장한 당신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의 제일 큰 실수는 정죄하는 것이며, 심는 대로 거둔다는 법칙을 잊고 있는 것입니다. 사도바울은 "스스로 속이지 말라 하나님은 만홀히 여김을 받지 아니하시나니 사람이 무엇으로 심든지 그대로 거두리라"(갈6:7)라고 말씀하였습니다. 당신이 말한 것은 영원히 기록됩니다. 다른 사람을 정죄한 것 같이 당신도 꼭 같이 정죄를 받을 것입니다. 예수님은 "너희의 헤아리는 그 헤아림으로 너희도 헤아림을 도로 받을 것이니라"(눅6:38)고 말씀하였으며, 바울은 "그런즉 선 줄로 생각하는 자는 넘어질까 조심하라"(고전10:12)고 말하였습니다. 즉 이웃이 당하고 있는 것을 언제든지 나도 당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카리스마 넘치는 지도자라도, 어느 교단의 높은 직위에 있을 지라도 이웃을 정죄하여 일어나는 결과에서 대하여 아무도 피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발언한 정죄는 하나님께서 용서해주시되 심는 대로 거두는 결과에서는 아무도 피할 수 없습니다.
[이 일이 일어나면] 즉각적으로 해야 될 것은 용서하는 것입니다. 누가 당신을 어떻게 해치고 어렵게했든지 생각하지 마세요. 해가 지도록 분을 품지 말고, 털어버리세요!. 당신에게 능력 주시는 자[자=그리스도/스페인어 성경] 안에서 모든 것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승리자입니다. 우리의 본질은 하나님 안에 있으므로 승리하기 위해 태어난 당신은 질수가 없습니다. 나에게만 이런 일들이 일어난다며 자신을 한탄하거나 스스로 자학하지 마세요. 당신은 불쌍한 사람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자녀입니다. 보해사 성령님과 하늘나라의 능력이 당신과 함께 합니다.
주님께 간구하세요: 주님 도와주세요. 정직한 마음으로 당신 안에 있는 감정을 주님께 말씀하세요. 온 맘 다하여 치유와 자유와 회복을 위해 간구하세요. 당신을 휘두르지 못하도록 감정을 다스리세요. 분노는 떠나게 하고 하나님의 임재하심이 마음에 넘치게 하세요. 하나님만 당신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그가 기쁨으로 충만케 하실 것이며 영적으로 성장하게 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축복이 되도록 역사하실 것입니다.
만약 아직도 예수님을 당신의 구주로 영접하지 않았으면 이 믿음의 기도를 같이 하시기 바랍니다. 예수님 저의 모든 죄악을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지금 회개하오니 주님의 보혈로 저의 모든 죄에서 깨끗하게 하소서. 저의 이름을 생명책에 기록하시고 이 세상 떠날 때까지 예수님만 충성하는 자가 되게 하소서. 만약 이 믿음의 기도를 처음 하셨으면 mrestauracionyvida@gmail.com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당신과 가정을 위해 기도하고 있겠습니다.
모든 죄에서 사함을 받았다는 것을 깨달아 행복한 삶을 누리시기를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