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삶에 나타나는 하나님의 회복(2)

Original: La restauración de Dios en tu vida 2ª Parte
당신 삶의 회복은 하나님의 주요 관심사입니다. 회복은 “원형으로 돌아가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원형을 망가트린 무언가가 있었고, 원형을 유지 못하게 한 사건이 발생했다는 것입니다. 죄는 되돌릴 수 없는 대대적인 파괴를 인간에게 이룬 것 같습니다. 사람을 두고 “방법이 없어”라는 말들을 많이 들었습니다. 교회와 그들의 삶에서 수치스러운 일에 연루된 그리스도 안에 있는 형제, 자매와 교역자들에 대해서 우리는 이렇게 받아들이고 믿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수치들로 가득하고 부끄러워 다니던 교회도 돌아오지 못하고 신앙생활을 포기했습니다. 하지만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하나님은 당신을 회복시키기를 원하시고 다시 한 번 기회를 주기 원하십니다. 너무 사랑하시기 때문에 좌절된 당신을 보고 싶지 않으시며 다시 구원의 기쁨을 누리기를 원하십니다. 오직 마음 문을 열어 회개하고 이 상황에서 구원해달라고 간구하면 하나님께서 역사하셔서 당신에게 향한 그의 사랑을 보여주실 것입니다.
당신은 그리스도 예수 안에 감추어져 있습니다. “이제는 내가 산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신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위하여 자기 몸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갈라디아서 2:20). 그러므로 사람들을 피하지 마시고, 하나님은 선하시며 당신을 용서하시고 회복시켰다는 것을 보여주세요. 이를 보고 당신 안에서 하나님을 발견할 것이고 같이 기뻐할 것입니다.
그는 잃어버린 자들과 병든 자들을 위해 찾아오셨기 때문에 당신을 통해서 영광 받으실 것이고 원래의 상태로 되돌려 놓을 것입니다. 아무도 당신을 정죄할 수 없습니다. 오직 창조주이신 하나님만 당신을 심판할 수 있습니다. 그가 용서하면 당신도 스스로 용서하세요. 당신은 하나님을 다시 섬길 수 있습니다.
사람들의 외면과 거절에 흔들리지 마세요. 오히려 외면과 거절을 더 많이 받을수록 당신을 더욱더 온전하게 하는 하나님의 놀라운 사랑을 발견하기 바랍니다. 그의 사랑으로 온전해지면 당신과 같은 상황에 처한 사람들을 사랑하고 회복시키며 이해하고 하나님의 긍휼을 보여 주게 될 것입니다. 사람들의 무관심이 당신을 하나님에게서 멀리하지 못하게 하세요. 마귀를 대적하며 항상 인내하세요. 담대하며 상황을 피하지 않고 책임지는 사람이라는 것을 모두에게 알리세요. 이는 하나님 앞에 중요하며 우리의 대적들과 싸우는 싸움에서 신앙을 견고하게하며 하나님 손 안에 있는 우리를 더욱더 효율적으로 역사하게 하는 힘입니다.
쉬운 것은 아니지만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성경은 증명합니다.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스페인어 성경에는: 그리스도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빌립보서4:13). 마귀의 거짓을 믿지 마세요. 당신은 하나님 나라의 후원을 받고 있기 때문에 천하무적입니다. 이 기도를 하시면 하나님께서 용서하시고 마음의 상처를 치료 하실 것입니다. “예수님 용서해 주세요. 나의 삶을 회복시켜 주시고, 원래 상태로 되돌려 주세요. 주님의 보혈이 모든 악을 용서해주시고 모든 상처를 치료해 주실 것을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멘”
이 기도를 하셨으면 그 순간부터 하늘에서는 큰 잔치가 일어나며 얼마나 당신을 사랑하는 지를 증거 할 수 있는 기회를 하나님께 드린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축복하시며 그의 축복을 누리시기를 바랍니다.

BUSCANDO MILAGROS


La Biblia menciona una forma de conocer a Dios. Depende de cada uno de Nosotros que podamos entender y comprender los Principios bíblicos para nuestro crecimiento espiritual. Por tanto, no se preocupen por el día de mañana; porque el día de mañana se cuidará de sí mismo. Bástenle a cada día sus propios problemas.” Pero busquen primero Su reino y Su justicia, y todas estas cosas les serán añadidas”. Mateo 6.33. Aquí está la clave para poder conocer a Dios. Debemos tener un deseo enorme de investigar la Biblia que es nuestro testamento personal que Dios nos dejó. Buscar con diligencia las promesas que tenemos a nuestro favor. Además tener un concepto bien alto de nuestra posición que tenemos en el Reino de los Cielos. Aplicar las promesas de Dios para nosotros en forma personal y creer en esa promesa que Dios te dejó para ti, para tu bendición personal.

Preocuparse por el mañana es pérdida de tiempo. No podemos cambiar nada. No está en nuestra potestad, se escapa de nuestras manos. Dios tiene el control de cada día. En otras palabras debemos ser agradecidos por ese día, vivirlo con alegría y dar gracias al Todopoderoso por dejarnos vivir bajo su bendición y su voluntad aquí en la tierra. Es la manera de que estemos tranquilos y confiados en Dios. El otro día que viene Dios usará para bendecirnos. Porque “sus pensamientos son para bien no para mal”. Porque cada día se renueva su misericordia para nosotros”. Activa este mensaje en ti y practícalo. Verás que cambia tu mentalidad. Tendrás una vida llena de bendición y confianza en Dios. Confía, El hará el milagro para ti.

Si todavía no tienes a Jesús como Señor y Salvador personal, te invito que le recibas como tu Salvador personal. Para tenerlo en tu corazón, repite esta sencilla Oración de Fe: Jesús reconozco que soy pecador. Me arrepiento de mis pecados. Anota mi nombre en el Libro de la Vida. Ayúdame a servirte toda mi vida hasta que me llames a tu presencia. Amén. Si has hecho esta oración por primera vez Bienvenido a la Gran Familia de Dios. Te dejo un contacto para que me escribas mrestuaracionyvida@gmail.com Estaremos orando por ti.

QUE TENGAS UN FELIZ DIA CON JESUCRISTO. TE BENDECIRA HOY - MAÑANA Y SIEMPRE.

당신의 삶에 나타나는 하나님의 회복(1)

Original: La restauración de Dios en tu vida 1ª Parte

어느 순간 영적으로 약해져 있을 때 하나님과 사람들 앞에 실수를 하게 되어 많은 하나님의 사람들이 원수 마귀의 사냥감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 앞에 돌아와 회개하고 하나님의 은혜로 용서를 받았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은 그들의 실수를 기억조차 하지 않습니다. 문제는 이들의 실수를 기억하고 차별하는 교회 환경입니다.
우리가 꼭 알아야 할 것은 하나님의 은사와 부르심은 영원합니다. 성경 말씀입니다. 그는 우리의 죄악을 잊어버리시고 바다 깊숙한 곳으로 버리십니다. 동과 서가 멀듯 우리의 죄악은 없어져서 찾아볼수도 없습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자녀입니다. 예수 그리스도 때문에 당신 안에 하나님의 유전자가 있습니다.
또한 당신은 하나님 안에서 뚜렷한 정체성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예수님은 마귀에게 세 번이나 시험을 받았습니다. 그 중 두 시험은 그의 정체성과 관련되어 있었습니다. “네가 만일 하나님의 아들이어든 명하여 이 돌들이 떡덩이가 되게 하라.... 네가 만일 하나님의 아들이어든 뛰어내리라 기록하였으되 저가 너를 위하여 그 사자들을 명하시리니 저희가 손으로 너를 받들어 발이 돌에 부딪히지 않게 하리로다”(마태복음 4:3, 6). 하지만 예수님은 하나님 안에서 뚜렷한 정체성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는 당신이 누구인지를 알고 있었기 때문에 마귀의 시험에 당하지 않았고, 오히려 마귀 앞에서 권위를 가지고 “사람이 떡으로만 살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입으로 나오는 모든 말씀으로 살 것이라 하였느니라”고 말씀하시고 “기록되었으되 주 너의 하나님께 경배하고 다만 그를 섬기라 하였느니라”고 말씀하시며 시험을 물리쳤습니다. 그러므로 형제, 자매님들도 이 진리를 각각 믿음 생활에 적용하시기 바랍니다.
당신 삶에 원수가 되는 영들을 향하여 일어나 이렇게 선포하세요: 나는 하나님의 가장 귀한 보석이다. 하나님 아버지의 유전자를 가지고 있고, 나의 발은 영원한 반석 되시는 그리스도 위에 서 있다고 선포하세요. 마귀에게 속지마세요. 당신은 하나님께 아주 중요한 사람입니다. 당신은 어디서 오고 어디로 가는지를 알기 때문에 정체성의 원리를 생활에 적용하게 되면 사람들이 무슨 말을 하더라도 신경 쓰지 않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은 목적을 가지고 당신을 부르셨고 하나님 안에서 이를 당신이 꼭 이룰 것입니다. 예수님을 죽은 자들 중에서 부활하게 하신 영이 당신에게도 있기 때문에 예수님이 마귀의 시험을 물리친 꼭 같은 능력의 말씀들이 당신의 입에서도 나올 것입니다.
한 가지 조언을 드린다면, 욕했던 사람들을 용서하세요. 당신에 대해 나쁜 소문이 돌게 했던 사람들을 용서하세요. 하나님이 갚으실 것입니다. 오직 용서하세요, 당신이 승리할 것입니다. 아무도 막을 수 없기 때문에 마음을 다하여 하나님을 섬기세요. 하나님이 당신과 함께하시기 때문에 모든 일에 하나님이 도와주실 것입니다.
예수님을 당신의 구세주로 아직도 영접하지 않으면 지금 영접하시기 바랍니다. 이 기도를 따라하시면 됩니다: 예수님 저의 구세주가 되어 주세요. 저의 모든 죄를 용소해 주시고 생명책에 제 이름을 기록해 주세요. 주님의 나라에 부르실 때까지 한 평생 주님을 섬기도록 도와주세요. 아멘. 이 기도를 처음 하셨으면 하나님의 대가족에 들어오심을 환영합니다. mrestauracionyvida@gmail.com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메일에 기도제목을 보내주시면 Ministerio Restauración y Vida 사역팀이 당신과 가족을 위해 중보기도를 드리겠습니다.
하나님께서 형제, 자매를 축복하십니다. 우리는 하나님 안에서 천하무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