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의 변화가 가지고 오는 기적

Original: MENTE TRANSFORMADA RECIBE MILAGRO
하나님께서 통치하시던 에덴동산에서 아담과 하와가 죄를 지어 어두움이 지배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이때부터 속임을 당한 인간은 고난을 받기 시작하였고 근심, 두려움, 절망, 안절부절, 절연등 이러한 영들이 인간의 삶을 지배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어린 양 예수 그리스도께서 이 땅에서 오셔서 죽음에 권세로부터 우리를 구원하시고 우리에게 하늘나라를 돌려주셨습니다.
예수님의 메시지는 간단명료했습니다. '이 때부터 예수께서 비로소 전파하여 가라사대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느니라 하시더라' 마태복음4:17. 이 구절은 인간을 현실과 직면하게 하는 말씀입니다. 하늘나라에 대하여 더 많이 알수록 우리의 특권과 의무를 알게 됩니다. 영적인 법을 따르려고 노력할 때에 범사에 축복을 받으며 우리가 하나님과 친교를 가질 때 영과 육이 만족을 얻게 됩니다.
이 구절 중에서 제일 흥미로운 단어는 "회개"입니다. 예수님은 그를 따르는 자들에게 사고를 바꾸어야 된다고 말씀하신 것이었습니다. 옛날 방식의 사고를 버리라는 것입니다. 새로운 사고를 가지고 우선순위를 다시 설정하라는 것입니다. 그러면 이 진리를 깨달은 당신은 무엇을 해야 됩니까?. 하나님 안에서, 하나님을 위해 당신의 사고를 다시 설정해야 됩니다. 이렇게 해야 당신의 삶을 위한 하나님의 뜻을 알게 되며, 그의 안에 있는 해택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한 나라의 경제는 인구의 삶의 표준에 반영됩니다. 지금 당신은 하나님이 당신의 영적 아버지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으며 그가 당신을 기꺼이 도와주고 축복해 주고 싶은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의 나라에 헤아릴 수없는 보물이 당신을 위해 있습니다. 예수님은 영적 법칙을 이해하기 위해서 그의 나라를 명백하게 설명하는 말씀을 우리에게 주셨습니다.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 마태복음6:33. 인간의 생각으로는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말씀입니다. 즉 예수님은 우리의 필수요건이 되는 음식, 옷, 집보다 그의 나라가 더 중요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계시. 하나님은 우리가 그의 나라를 발견하고 이해하고 그의 세계(하나님께서 계시는 차원)에서 살기를 원하십니다. 천국이 어떻게 움직이고 이해할 수 있는 방법이 어디에 있습니까? 이 비밀은 바로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에 감추어져 있습니다. 또한 이 말씀 안에는 우리가 많은 때에 하나님의 나라를 그릇 이해고 다른 길을 찾아 해매고 있기 때문에 그의 나라를 철저하게 찾고 구해야 된다는 것을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만약 아직도 예수님을 구세주로 받아들이지 아니하였다면 저와 함께 이 믿음의 기도를 하시기 바랍니다. 예수님, 저의 모든 죄를 회개하오니 용서하여 주시고 저의 삶을 받아주시옵소서. 예수님의 보혈이 저를 씻겨주시고 저의 이름을 생명책에 기록하시옵소서. 아멘.
mrestauracionyvida@Gmail.com 이메일로 편지를 보내주시면 당신과 당신의 고민을 위해 중보기도팀이 기도를 하고 있겠습니다. 우리뿐만 아니라 세계 도처에서 당신의 안위를 위해 기도하고 있을 것입니다.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오늘과 내일 그리고 영원이 모든 삶 위에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