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책감을 느끼면: 믿는 자들의 영을 약하게 합니다. “네가 이렇게 만들어 놨으니 너는 아무것도 할 수 없어!”하며 자신을 자책하며 무방비한 상태에서 사람의 생각을 멍하게 만들어 싸우지 못하게 합니다.
이때 믿는 자들의 삶에 우울증 찾아옵니다. 마귀를 대적할 수 있는 능력이 없을 뿐더러, 마귀가 공격하는 열려있는 문을 닫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결국 믿는 자는 마귀 원수에게 잡힙니다.
많은 믿는 자들은 “너는 죄인이기 때문에 거룩하신 하나님을 만날 수 없어”라며 자책하고, 생각하기 때문에 교회에서 멀어집니다. 마귀는 가장 고통스러운 자신의 잘못을 기억하게하며 결과적으로 사람들은 교회에 참석하지 않고, 교회에서 멀어지게 합니다.
죄책감을 주는 영을 이길 수 있는 영적 진리는 바로 자책의 영을 포기하는 것입니다. 이것뿐입니다. 기억하십니까?. 예수님은 죄 없이 십자가에서 죽으셨으므로 자책의 영을 이기셨습니다. 십자가에서 이 영의 능력을 빼앗으셨고, 섬멸하셨습니다. 예수님은 죄가 없으셨으며 자책할 만한 죄가 없으셨으므로 이 영에 대하여 자유 하셨습니다. 이 세상에서 제일 큰 죄악이라도 우리 죄를 인정하고 회개를 하면, 당장 죄사함을 받고 우리의 이름이 생명책에 기록됩니다. 만약 생명이 다하여 죽게 되면, 예수님의 보혈이 우리의 죄를 다 씻어 주셨기 때문에, 우리는 천국에 들어가게 됩니다.
우리들의 삶에 아주 좋은 하나님의 소식이 있습니다. 우리의 잘못을 인정하면, 즉시 하나님은 찾아와서 우리의 상처를 고쳐주십니다. 그 상처가 가장 깊고, 갈기갈기 찢겨있고, 고통스러워서 아무도 도와줄 수 없더라도 당신을 도와줄 수 있는 분은 예수 그리스도입니다. 예수님은 당신의 상처를 고쳐주고, 당신을 많은 사람들 앞에서 높이셔서 인정받게 할 것입니다. 하나님 아버지가 당신을 보면 예수님을 통해서 보기 때문에, 죄 없이, 악한 것이 없는 하나님의 자녀로, 의인으로 보실 것입니다. 이 진리를 깨달으셨으면 당신의 삶에 적용하여 자유를 누리시기 바랍니다.
하나님 앞에 이와 같이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예수님 저는 이러한(죄를 말할 때 부끄러워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죄를 지었습니다. 저는 누구 누구(성과 이름)입니다. 성령의 인도하심을 따라 저의 삶을 지배하고, 영적 삶에서 저를 공격하고, 저를 약하게 하였던 자책의 영에서 자유하기를 원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자책의 영아 누구 누구(자신의 이름)에서 물러갈지어다. 나는 자책의 영을 포기하노라. 나를 더 이상 지배할 수 없노라, 너는 발각되었노라, 예수님의 능력의 빛이 너를 비추고 태우고 있기 때문에 숨을 수 없노라. 그리고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믿음 안에서 자책하는 영에게서 자유를 받습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이 영에서 자유를 받으면: 어깨에서 무거운 짐이 벗어진 것을 느낍니다. 마음이 시원할 것이고, 사람의 성격에 따라 어떤 분들은 기뻐서 울 것이며(자책하여서 우는 것이 아니라), 또는 그냥 지쳐서 잠이 올 것입니다. 이는 예수님께서 우리의 속사람을 치유하며 우리 생각 속에 박혀있는 죄책감을 지우고 있기 때문에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그래서 성경은 예수님께서 모든 생각을 사로잡아 복종케 하신다고 말씀합니다(고후10:5). 그리고 당신의 생각을 성령 안에서 새롭게 되기를 바랍니다(엡4:23). 이것이 두 번째로 당신이 해야 될 일입니다.
만약 이 글을 읽고 계신 분이 하나님을 섬기시는 분이라면 꼭 같이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하나님께 당신의 사역과 삶과 교회가 회복되기를 위해 간구하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의 부흥과 회복이 당신의 모든 삶에서 곧 일어날 것입니다.
mrestauracionyvida@gmail.com에 메시지를 보내시면 보내신 분들을 위해서 기도해 드리겠습니다. 이 말씀이 어떻게 여러분들에게 역사하였는지 간증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만약 더 많은 도움이 필요하시면 개인적으로 지도해 드리겠습니다. 이 영적 역병에서 자유 하시면 섬기시는 교회에서 더 많은 하나님의 영으로 도움이 되실 줄 믿습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을 축복하시고, 축복이 넘치는 삶이 되시기 바랍니다.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