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의 능력(2): 하나님과 함께 동행

Original: EL PODER DE LA PALABRA II , CAMINANDO CON DIOS
하나님과 동행하기가 어려운 것 같습니다. 이를 어떻게 할 수 있을지 생각하실 것입니다. 간단합니다. 성경은 생명이 있기 때문에 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있을 때 당신 안에 아주 특별한 관계가 시작합니다. 매일 당신에게 닥치는 모든 상황들을 변화시킬 수 있는 충분한 능력이 있습니다. 사도 바울은 복음은 하나님의 능력이 되기 때문에 부끄러워하지 않는다고 말씀했습니다. 복음은 하나님께서 우리게 주시는 좋은 소식입니다. 그 안에 하나님의 생각과 뜻이 있으며 성경을 읽는 자에게 이를 밝히십니다. 성경은 말씀이며 스스로 존재하며, 알파와 오매가이며(주: 시작과 끝을 의미함) 말씀은 하나님이십니다.
생각을 새롭게 하세요. 이때 당신 안에서 하나님의 놀라운 일이 시작됩니다. 이는 꼭 자동차 수리소에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머리는 자동차의 엔진과 같으며 수만은 정보를 매초마다 처리하고 일의 순서를 결정합니다. 그러면 말씀은 무엇을 합니까?. 죄로 물려받은 타락하고 세상으로 중독된 생각을 고칩니다. 말씀은 꼭 옷에 묻은 때를 씻어주는 세제와 같습니다. 우리는 하나님 안에서 과거가 없으며 현재와 미래가 있기 때문에 말씀이 생명과 힘을 주고 앞으로 나갈 수 있게 믿음을 부어줍니다.
에녹은 하나님과 동행했고 하나님이 그를 데려가심으로 세상에서 없어졌습니다. 이것은 하나님의 보호입니다. 죽음도 에녹을 건드리지 못하였습니다. 하나님의 보호가 강했기 때문에 죽음조차 건들지 못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있을 때 이 꼭 같은 효과가 당신에게도 나타납니다. 하나님께서 함께 당신과 있기 때문에 병마도, 가난도, 빈곤도, 부족함도 도망갑니다. 빛이 함께 하기 때문에 당신은 빛과 소금이 됩니다. 하나님과 동행하면 낮의 해가 당신을 상치 아니하며 밤의 달도 당신을 해치 아니한다고 말씀했습니다(시편121:6). 해는 매일하는 일들을 상징하며, 달은 당신의 손실, 걱정, 고민, 좌절감, 실망 등을 상징합니다. 이것은 오직 당신만 아는, 당신 안에서 일어나는 근심들이지만 하나님께서 보시고 아시기 때문에 당신의 마음에 평안을 주시기 원하십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읽고 믿을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스스로 생명이 있으며 창조하며 고치고 기적을 일으킵니다. 하나님의 본질이기 때문에 다른 모든 것과 확실한 차이가 있습니다. 아직 예수님을 영접하지 않았으면 하나님의 능력에 참여할 수 있도록 당신을 초대하고 싶습니다. 이 기도를 따라하세요: “예수님, 저의 구세주가 되어 주시옵소서. 죄를 지었고 이 상황에서 빠져나가기 원합니다. 예수의 이름이 저의 삶을 주관하여주시고 예수님의 피로 저의 모든 죄를 사하여 주시옵소서. 저의 모든 죄를 용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멘. 당신의 이름은 생명책에 기록되었고 하나님의 축복을 받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mrestauracionyvida@gmail.com로 이매일을 보내주시면 당신과 가족을 위해 기도하고 있겠습니다. 항상 하나님은 당신의 영원한 안식처가 되실 것이며 힘들 때에 도우실 것입니다.

No hay comenta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