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수하는 사고방식

Titulo original: MENTALIDAD DE COSECHA
현재 도시에서 사는 사람들은(저도 포함하여) 소비적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비하고, 돈을 사용하는 사고방식입니다. 노후때 안정적인 생활을 가지기 위해서 저축은 별로하지 않습니다.
오늘은 하나님께서 저에게 보여주신 진리에 대하여 말씀드립니다. 사고방식의 변화는 우리 삶의 축복을 가지고 옵니다. 축복과 번영과 기쁨과 평안을 가지고 옵니다. 주님이 저에게 주신 설명은 너무 간단하였습니다. 농부의 사고방식에 대하여 말씀하셨습니다. 밭에서 일하는 농부의 사고방식을 가지지 않았던 저에게는 충격적인 말씀이었습니다. 당신의 삶에 이 진리가 적용되고 당신과 주변에 있는 사람들에게 유용하도록 성령님의 도움으로 간단하게 설명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농부는 좋은 씨앗을(종자) 가지려 노력합니다. 좋은 씨앗을 고르며, 더 건강하고, 더 큰 씨앗을 심으려고 합니다. 더 많은 씨를 뿌리려고 더 큰 밭을 바라며, 가지고 있는 밭은 정성으로 경작합니다. 매일 착실하게 밭에 있는 가라지를 뽑아내며, 옥토가 되도록 밭에 비료를 줍니다. 그리고 밭에서 씨앗이 자랄 수 있는 환경이 되도록 하나님께서 보내주시는 비를 기다립니다.
이러한 법칙도, 우리에 삶에 적용을 해야 됩니다. 우리는 심어야 할 씨앗이 있어야 합니다. 심고 싶은 종자는 무엇입니까?. 이는 당신의 선택입니다. 돈을 예로 삼겠습니다. 돈은 심어서 열매를 거둘 수 있는 씨앗이라는 것을 아십니까?. 사도 바울은 "적게 심는 자는 적게 거두고 많이 심는 자는 많이 거둔다"(고후9:6)라며 주님의 교회를 위해 드리는 헌금에(연보: 헌금, 고후9:5) 대해 말씀하고 있었습니다. 그럼 우리는 무엇을 지켜야 됩니까?. 바로 우리의 마음입니다. 마음은 우리가 지켜야 되고 경작해야 되는 밭입니다. 예수님은 "속에서 곧 사람의 마음에서 나오는 것은 악한 생각...."이라고 마가복음 7:21에서 말씀하셨습니다. 또한 잠언 4:23에서 "무릇 지킬 만한 것보다 더욱 네 마음을 지키라 생명의 근원이 이에서 남이니라"함은 마음에서 각종 생각이 나오기 때문입니다. 이는 탐욕, 오만, 교만, 잘난체하는 생각 등, 우리가 뿌리째 뽑아야 하는 가라지입니다. 이들은 넉넉하고 좋은 추수를 못하게 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나의 삶을 조종하는 이러한 영들에서 어떻게 하면 벗어날 수 있을까요?. 간단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이 영들을 포기하세요(버리세요). 그러면 이 영들은 도망갈 것이고 하나님의 축복을 받을 수 있는 자유자가 될 것입니다. 자유자가 된 당신은 마음에 비료가 되는 하나님의 말씀과 그의 언약들로 채우세요. 당신은 하나님의 자녀입니다. 자녀로서 하늘나라 유업을 받을 수 있는 권한이 있으며 선교사, 목사, 집사, 전도자, 성경교사, 예언자 등 주님을 위해 삶을 드리며 교회에서 무엇이든 섬기고 있으면 하나님의 종이며 더욱더 그의 나라를 유업으로 받을 수 있는 권한이 있습니다.
마음에 비료는 사고방식의 변화를 뜻합니다. 지금 당신의 생각은 추수할 때 곡식을 거둘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추수할 때까지 소망과 믿음을 가지시고 인내하시기 바랍니다. 지금 받으신 생각의 변화로 많이 거둘 것이라는 확신이 생길 것입니다. 거두게 될 열매들을 생각하시며 하나님께 감사의 기도를 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씨를 심어야 합니다. 돈으로 심으면 돈을 거둘 것입니다. 지금 섬기고 있는 교회에서 시작하세요. 선교헌금을 드리세요. 섬기는 교회에 십일조를 헌금하세요. 십일조를 드리는데 쉬지 마세요. 씨앗은 복음 확장을 위해 당신이 드리는 헌금입니다. 하나님께서 땅과 그 위에 생물들을 창조하실 때 각각 그 종류대로 한 짝을 만드시고 각각 그 종류대로 번성하도록 축복해주셨습니다. 진리는 여기에 있습니다. 하나님께 드리는 헌금은 이미 번성되어 있으며, 헌금을 바친 당신에게 번성되어 돌아올 것입니다.
씨를 심는 농부는 심은 씨앗이 자랄 수 있도록 나두며 추수할 때를 위해 준비합니다. 필요할 때에 비가 내리도록 하나님을 의지합니다. 당신도 꼭 같이하세요. 당신의 확신(=보험)은 심은 씨앗이며, 이는 번성하여 당신이 필요한 열매를 풍성하게 줄 것입니다.
비밀은 어떻게 헌금을 하나님께 드리느냐에 있습니다. 기쁨과 즐거움으로, 제일 좋은 것으로 드리세요. 예수님은 이 일을 십자가에서 하셨습니다. 당신을 사랑하기 때문에 십자가에서 죽으셨습니다. 당신의 영생과 모든 죄에 대한 용서를 십자가에서 주셨습니다. 책임감이나, 압력을 받아서 드리지 마세요. 아무것도 바라지 않고 드리는 마음가짐을 가지며 헌금하시고, 때가되면 분명히 거둘 것이라는 사고방식을 가지세요. 심었기 때문에 당신은 거둘 것입니다. 이것이 다입니다. 쉽죠.
아직 예수님을 영접하지 않았으면, 지금 영접하세요. 이 기도를 따라하세요: 예수님 저의 주님과 구원자가 되어주세요. 저의 모든 죄를 회개하니 용소하여 주세요. 예수님을 저의 삶에 영접합니다. 아멘.
이러한 기도를 처음 하셨으면 저에게 이메일을 보내 줄 수 있도록 메일을 주소를 드립니다. Jesúsmrestauracionyvida@Gmail. 예수님의 도움으로 당신의 삶이 잘 되도록 세계사역이 위해서 기도드리겠습니다. 하나님과 더욱더 좋은 교제를 가지시기 바랍니다. 아멘

No hay comenta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