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가 없기 때문에 빚지고, 돈을 잘못 쓰고, 문제가 발생하면 마귀에게 탓합니다. 마귀는 지혜 없는 자를 결코 공격하지 않습니다. 지혜 없는 자가 스스로 공경합니다. 솔로몬 왕은 통치중 세 가지를 항상 유지 했습니다. 부왕 다윗 왕 시대는 항상 전시 중이었지만 솔로문은 평화를 이루었습니다. 지혜가 있으면 싸움은 멈추고 하나님의 은혜와 기름부음이 당신에게 임하여 전쟁이 있는 곳에 평화를, 평화가 있는 곳에 번영을 전하게 될 것입니다.
진리는 여기에 있습니다. 부자가 되기 위해 기도하지 말고 당신에게 향하신 하나님의 뜻을 알면서 부자가 되세요. 믿음을 실천하고, 성경의 원리들 즉 아브라함의 복을 적용하세요. 문제가 있을 때 성경의 약속들을 선포하세요. 당신에게 언약하신 하나님에 대한 신뢰를 고백하세요. 또 한 가지 진리는 약속을 주시는 하나님을 신뢰해야 됩니다. 약속을 받으면 믿고 또 약속이 너무 커 믿기 힘들면 믿음 주시는 주님께 간구하세요. 그러면 당신의 삶에 변화가 일어날 것입니다.
하나님의 지혜는 나의 삶에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는 것입니다. 만약 아직도 예수님을 영접하지 않았으면 이 믿음의 기도를 따라하시기 바랍니다. “ 예수님, 저는 죄인입니다. 회개하오니 모든 죄악을 주님의 보혈로 씻어주시옵소서. 예수님을 영접합니다. 제 이름을 생명책에 기록해 주시옵소서. 아멘.
이 기도를 하였으면 오늘부터 당신은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씻음을 받은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습니다. 영원히 하나님의 신령한 축복을 누리게 되었습니다. mrestauaracionyvida@gmail.com로 궁금한 것, 문제, 기도 제목을 보내주시면 우리 모두 다 함께 믿음 안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기도하고 있겠습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의 평강이 우리에게 넘치고 하늘의 아버지의 복이 함께하기를 축복합니다. 아멘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