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태복음 17장 20절에서 예수님이 말씀하셨습니다. “가라사대 너희 믿음이 적은 연고니라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가 만일 믿음이 한 겨자씨만큼만 있으면 이 산을 명하여 여기서 저기로 옮기라 하여도 옮길 것이요 또 너희가 못할 것이 없으리라”. 여기에서 예수님이 말씀하신 중요한 3가지 요점들을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첫째로 불신입니다. (스페인어 성경에는 ‘믿음이 적은’이 불신으로 변역되어 있습니다.) 믿음의 반대입니다. 인간을 파괴하고 싶은 사단의 영입니다. 이 영은 인간을 쇠사슬로 묵어놓고 망각의 옥에 가두어 놓습니다. 하나님 나라의 원리를 아시는 예수님은 주신 이 문제의 해결책은 바로 ‘믿음’입니다. 믿음은 불신의 반대입니다. 만물에 나타나는 하나님의 영이며 그의 손을 움직이는 원동력입니다. 로마서 12:3에는 “오직 하나님께서 각 사람에게 나눠 주신 믿음의 분량대로”라고 말씀합니다. 하나님은 이 땅에서 사는 동안 각 사람에게 필요한 믿음을 나누어 주셨습니다. 이 믿음 때문에 우리는 가족을 꾸려나가고 또한 지키고 우리 집에 부족함이 없을 것이라는 희망을 가지게 됩니다.
그러면 어떻게 이 믿음의 원동력을 찾을 수 있을까요?. 간단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읽으면 됩니다.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요한복음 5:39. 즉 성경에 나오는 하나님의 약속들을 찾아 읽으면 됩니다.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니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니라...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이사야41:10);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가 부족함이 없으리로다(시편23:1);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비립보서 4:13); 아브람아 두려워 말라 나는 너의 방패요 너의 지극히 큰 상급이니라(창15:1). 청컨대 보증물을 주시고 친히 나의 보주가 되옵소서(욥기 17:3)”. 이 성경구절에다 본인들의 이름을 적용하세요. 당신을 위한 하나님의 약속들을 더욱더 찾아서 읽으면 믿음이 자라고 신념을 가지게 될 것이고 나의 힘이 아닌 하나님의 힘을 의지해서 힘 좋은 트럭처럼 시시때때로 나타나는 장애물에 방해받지 않고 계속 전진할 것입니다. 사도바울은 우리에게 이러한 말씀을 남겨두셨습니다. “우리의 씨름은 혈과 육에 대한 것이 아니요 정사와 권세와 이 어두움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에게 대함이라”. 우리는 넉넉히 이긴 승리자들입니다. 패자가 아닌 승리자가 되기 위해 태어난 자들입니다. 누가 하나님이 함께한 우리를 대항하겠습니까?
마지막으로 하나님의 약속들을 찾아 읽고 믿으면 무너질 수 없는 안전감과 자신의 결정과 판단을 신뢰하게 되어 어려운 일들이 없어집니다. 하나님의 임재하심이 충만할 것이며 믿음의 원동력으로 가득 채워져서 모든 장애물들을 물리치고 승리하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에 주신 이 특별한 은사, 당신과 함께한 이웃들에게 축복이 임하도록 활용하세요.
아직 마음에 구원의 확신이 없으면 예수님을 영접하세요. 이 믿음의 기도를 따라하세요. “예수님, 저의 구세주로 영접합니다. 모든 죄악을 용소 하여 주시옵소서. 저의 마음을 드립니다. 평생 동안 주님을 충성할 수 있게 도와주시옵소서. 불신의 영을 포기합니다. 저의 삶에서 쫓아냅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자유를 누립니다. 아멘” 만약 이 기도를 처음 하였으면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기도하고 있겠습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을 항상 축복해주시기를 바랍니다.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