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의 영에서 어떻게 자유를 얻는가-깊은 심령치유

Original: Como Liberarte del Espíritu de Muerte -SANIDAD INTERIOR PROFUNDA
오늘 나누고자 하는 말씀은 하나님께서 그 은혜 가운데 가르쳐 주신 말씀들이므로 어느 심령치유에 관한 책에도 찾을 수 없는 것입니다. 그동안 하나님 아버지께 모든 인간의 문제 근원에 대하여 기도하며 물어보았고 오늘 말씀은 기도에 대한 하나님의 응답중 하나입니다. 이 진리들을 인터넷에 올릴 것이고 보고 읽는 자마다 하나님의 사랑 안에서 축복과 자유를 누리기 바랍니다.

창세기 4:9~12의 말씀을 보면 하나님은 가인에게 질문합니다. “네 아우 아벨이 어디 있느냐”, 가인은 “내가 알지 못하나이다” 대답하였습니다. 그 때 하나님께서는 “네가 무엇을 하였느냐 네 아우의 핏소리가 땅에서부터 내게 호소하느니라 땅이 그 입을 벌려 네 손에서부터 네 아우의 피를 받았은 즉 네가 땅에서 저주를 받으리니 네가 밭 갈아도 땅이 다시는 그 효력을 네게 주지 아니할 것이요 너는 땅에서 피하며 유리하는 자가 되리라”. 우리는 아직도 조상들의 타락한 이러한 죄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에게 빛이 되는 주님의 말씀으로 직면해야 됩니다. 오늘 날 이러한 드라마틱한 삶을 살아가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진짜로 열심히 일하지만 수입이 모자라고 열매를 보지 못하는 사람들입니다. 십일조와 헌금을 꼬박 드리지만 가계부는 형편이 나아질 않습니다.

이 문제의 해답: 당신은 조상들로부터 유전 받은 영 때문에 마귀는 당신의 이 부분에 대하여 영적인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귀는 당신의 삶에 “길을 막는”(포르투갈어로 “트란까 루아”) 영을 보내어 물질적 축복을 가로 막습니다.

만약 이 말씀이 마음을 불편하게 했으면 당신 안에서 역사하는 이 영이 발견한 것입니다. 왜냐하면 저도 그랬었고 마음이 상당히 불쾌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이 영에 대하여 저에게 승리를 주셨습니다. 이 영은 사람들의 신경계에 지속적으로 역사하여 사람들을 우울하게 합니다. 사람들은 우울증 때문에 닥치는 대로 먹거나, 또는 아예 먹지를 않습니다. 잠을 이루지 못하고, 하는 일에 집중력이 떨어지고, 항상 슬프게 지냅니다. 이 때 폭력의 영이 따라 들어옵니다. 어떤 이들은 태도에서 나타나고, 때론 잘 감추어 아무 문제도 없는 것처럼 행동할 때가 있습니다. 겉으로 봐선 멀쩡한 사람 같지만 정작 그는 화 때문에 속으로 썩어 갑니다. 이 영은 몸을 상하게 하여 파킨슨병, 류머티즘, 관절염, 남자든 여자든 머리카락이 떨어지고, 콜레스테롤 수치가 비정상적이고, 요산이 피에 생기고, 당료병, 등등 질병을 유발 합니다. 신경계에 문제를 일으켜 스트레스를 유발하기 때문에 이 보다 더 많은 증상들이 있습니다.


이들은 감정이 파괴되어 감정 상태에 빠져 극복하지 못합니다. 깊은 우울증에 빠져 자기 의지는 약해지고 더 살아가야 될 이유가 없어 자살하려고 합니다. 살아가야 될 인센티브(유인, 동기부여)가 없기 때문에 꿈과 계획들은 포기했습니다. 더 이상 살아갈 이유가 없고 미래가 막막하고 보이지 않습니다. 가인은 이 모든 것을 느꼈습니다. 그는 이 땅에 방랑자와 나그네가 되었습니다. 땅은 가인이 넉넉한 삶을 누릴 수 있는 열매를 주지 않았습니다. 이 말씀들이 불편하고 짜증나게 합니까? 더 읽으세요. 하나님께서 문제 해결과 심령치유를 주실 것입니다.

한번은, 파리에 있는 유명한 박물관을 방문했습니다. 루브르 박물관인데 오래된 책을 전시된 것을 보았습니다. 이 책은 성경에 있는 시편을 가지고 어떻게 마법 주문을 만들 수 있는지를 설명하는 책이었습니다. 깜짝 놀랐습니다. 저는 그 때 우리가 죄를 짓고 그의 말씀을 불순종하면 마귀가 하나님의 말씀을 자기편으로 이용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가인은 동생을 죽였고 그 결과로 그에게 좋지 않은 판결이 내려졌습니다. 하나님은: “네가 땅에서 저주를 받으리니 네가 밭 갈아도 땅이 다시는 그 효력을 네게 주지 아니할 것이요 너는 땅에서 피하며 유리하는 자가 되리라”. 이 영적은 판결이 가인에게 선포되었을 때에 그에게 신경질적인 영이 들어가 가인을 항상 불안하게 하였습니다. 이 영은 대대로 유전되어 오늘 당신의 삶에 나타나게 되었습니다. 이 영은 글 상위에 삽입한 사진과 같이 생겼습니다. 이 영은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지배하며 종족, 종교, 영적인 등급에 상관없이 역사를 합니다. 이 영에 우리 모두가 적든 많든 오염되어(영향력 아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많은 여자들은 유산을 경험했을 것입니다. 아무도 모르고 오직 그 여자만 압니다. 이와 같이 많은 남자들이 아기를 살인하는데 동참했습니다. 이 죄 없는 아기들의 피가 땅에서부터 하나님 앞에서 울부짖고 있습니다. 가인에게 내려졌던 하나님의 판결이 이 일을 저지른 자들에게도 꼭 같은 판결이 내려져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영적 유산을 한 사람들도 있습니다. 경험이 없어 그들의 영적 양들을 양육할 수가 없었습니다. 마귀는 이러한 사람들을 사슬에 묶어나 모든 부분에서 전진하지 못하게 합니다. 그야 물론 많은 사람들도 회계하여 예수님의 용서를 받았기 때문에 이 영에 대하여 자유를 누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조금이라도 이 글이 당신을 불편하게 하였다면 이 영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포기하고 자유를 누리시기 바랍니다.

저는 심판자도 아니고 그렇게 되고자 생각하지도 않습니다. 각자 하나님 앞에 자기의 이야기와 과정들이 있을 것입니다. 저는 오직 많은 분열과 마음에 괴로움을 주는 이 더러운 영에서 당신이 자유를 누리기를 바랄뿐입니다.

사람들에게 나타나는 증상: 누가 나를 쫓아다닌다고 생각함, 아무도 자기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생각함, 죄책감에 빠지고, 패배자 또는 실패자라고 생각함, 무력함, 투덜거리고, 기가 죽고, 괜히 죄송스럽고, 짜증내고.

계시: 질투의 영을 포기할 때 이 모든 증상들이 당신의 삶에서 사라질 것입니다. 질투의 영은 이전 말씀드린 영들의 근원입니다. 이 영을 포기할 때에 다른 영들도 사라집니다. 이 영들은 질투의 영에 지배 아래 있기 때문입니다. 자유를 받을 것이고 하나님의 넘치는 축복을 누리기 될 것입니다.

이 믿음의 기도를 따라 하세요: 사랑의 예수님, 저 안에 질투가 있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가인의 영이 내 안에 있습니다. 나 _____________ (자신의 이름을 말하고)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이 영을 포기하고 내 삶에서 버리노라. 내 피 속에서 역사는 이 영을 버리노라. 하나님의 보좌에서부터 불이 떨어져 이 영의 흔적이 하나도 남지 않게 내 안과 밖을 다 태워 주시옵소서. 저의 신경조직에서 이 영을 빼주시고, 나의 감정에서, 나의 생각에서, 성령의 불로 소멸시켜 주시옵소서. 믿음으로 하나님의 불을 나의 삶 안에 받습니다. 믿음으로 온전한 자유를 받아 누립니다. 예수님 감사합니다. 아멘. 토하고 싶은 증상이 있으면 토하시고 기침이 나오면 하시고, 화장실이 가고 싶은 가세요.

만약 이 말씀이 당신의 삶에 변화를 주었다면 mrestauracionyvida@gmail.com. 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도움이 필요하시면 말씀해주세요. 온전한 자유를 누릴 수 있게 진심으로 도와 드리고 싶습니다. 이 일에는 대가가 없습니다. 오직 당신의 자유를 원하는 그 마음이 지불해야 될 대가입니다. 자유자가 아니면 종이 될지 오늘 결정하시고, 예수님께서 하신 이 말씀 “오직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를 기억하세요. 오늘 예수님과 함께 좋은 하루를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아멘

No hay comenta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