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하나님의 만물의 영장입니다!

Original: TU, LA CRIATURA MAYOR DE DIOS
백만 불이 있다면,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제게 물어보신다면, 먼저 꿈의 집을 지을 수 있는 땅을 사겠습니다. 그리고 저의 꿈의 집을 지을 수 있는 건축 설계자를 찾을 것이고, 많은 시간을 내서라도 최고의 건축회사를 찾아 사장을 직접만나 대화하고 저의 꿈의 집을 짓기에 합당하고 적합한지 확신하고 맡길 것입니다. 이는 시작에 불과하죠. 꿈의 집이 완성되기까지 밤 낮 가리지 않고 매일 건축현장에서 집이 완성되기까지 꼼꼼히 감독할 것입니다.
만약 이 질문을 하나님께 드린다면?... 하나님, 꿈을 이루기 위해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면 하나님은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하나님은 이렇게 대답하실 것입니다: “나는 다 가지고 있고 나의 꿈은 이루어졌고 네 안에서 계속 이루어지고 있지.”
그렇습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영원한 꿈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은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을 만드실 때 그의 꿈의 남자와 여자를 만드는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부족하지도 않았고 당신을 그의 풍성하심 중에서 만드셨기 때문에 당신을 보시고: “보시기에 심히 좋았다”(창세기1:31)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당신을 만드신 하늘의 아버지가 완전하게 태어난 당신을 보고 심히 기뻐하여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창세기1:26)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다시 말해 당신은 하나님의 붕어빵이었습니다.
그의 형상과 모양으로 만드시고 또한 그의 능력으로 채워주셨습니다. 왕자는 왕국의 왕인 아버지의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에 충만하라, 땅을 정복하라,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땅에 움직이는 모든 생물을 다스리라”(창1:28) 말씀하시고 축복해 주셨습니다. 전쟁들을 이기고, 승리자가 되고, 복이 매일 번성되고, 자손대대 당신의 이름이 기억되고, 범사에 번영되기 위해 하나님의 능력으로 채워 주셨습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생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의 아들이 된 것을 자랑하고, 자긍심을 높이고, 자신을 귀하게 생각하시기 바랍니다(창세기2:7). 낮은 자존심을 물리치세요. 당신은 하나님의 자녀입니다. 거부감과 자신을 경멸하는 생각을 버리세요. 하늘의 아버지가 당신을 사랑하십니다. 하나님께서 “보라 내가 오늘날 너를 열방 만국 위에 세우고 너로 뽑으며 파괴하며 파멸하며 넘어뜨리며 건설하며 심게 하였느니라”(예레미야1:10)고 약속하셨습니다.
당신은 전사의 후예며, 승리자의 혈통을 가지고 있으며, 영웅 되기 위해 태어났으며, 하나님의 아들이며,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만물의 영장입니다.
아버지의 능력과 아들의 사랑과 성령의 지혜가 만물의 영장인 당신과 함께 하기를 기도합니다.
*글쓴이 고봉준 전도사, 미국 뉴저지에서

No hay comenta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