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의 가치관

Original: El Valor del Padre
백만 불과 당신 삶의 한 시간 중에서 어떤 것이 가장 소중합니까(가치가 있습니까)?
백만 불이 있고 뉴욕에서 파리로 가야 되는 상황입니다. 경제적이고 느린 비행기의 이코노믹석과 비싸고 빠른 초음속 비행기 일등석 있는데 이중 어느 표를 사시겠습니까?
위의 질문을 답하기 전 먼저 이 질문을 답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은 자신과 자신의 삶과 자신의 시간에 어떠한 가치를 주고 계십니까?
당신은 머리입니다. 꼬리가 아닙니다. 하나님의 자녀이며 그의 창조물 중에서 최고의 영장입니다. 하나님의 왕자와 공주로서 왕족의 혈통,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이 흐르고 있습니다.
하나님은 독생자를 보내 주셨고 예수님은 당신을 위해 십자가에서 죽으셨습니다. 하나님 앞에 당신의 가치는 헤아릴 수 없습니다. 당신은 하나님 아버지의 형상과 모형이며, 생명을 주는 그의 생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꼭 같은 질문을 하나님께 드립시다. 그의 대답은: 나에게는 너의 삶의 한 시간이 더 소중하고 나를 위해 너의 삶이 더 잘 활용될 수 있게 초음속 비행기 일등석을 사라!
하늘나라의 가치와 우리 (하나님) 아버지의 가치관은 우리의 생각과 너무 틀립니다. 그리고 이 가치관은 하나님 정부(나라)의 기본 원리 중에 하나입니다. 이 원리 아래 예수님께서는 우리와 함께 사실 때 하늘나라가 가까이 왔고 죄 사함과 믿음으로 죄인들이 구원을 받을 수 있다고 선포하셨습니다.
이 가치를 근거하여 예수님은 죄인의 기도가 의인의 기도보다 더 응답을 받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이 사람이 저보다 의롭다 하심을 받고 집에 내려갔느니라 무릇 자기를 높이는 자는 낮아지고 자기를 낮추는 자는 높아지리라” (누가복음 18:14).
그래서 예수님이 두 동전이 많은 금 동전보다 더 소중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참으로 너희에게 말하노니 이 가난한 과부가 모든 사람보다 많이 넣었도다 저들은 그 풍족한 중에서 헌금을 넣었거니와 이 과부는 그 구차한(없는) 중에서 자기의 있는 바 생활비 전부를 넣었느니라 하시니라”(누가복음 21:1-4)
그리고 아버지의 가치관을 의지하여 그의 나라를 번성하고 확장하였습니다. “예수께서 떡 다섯 개와 물고기 두 마리를 가지사 하늘을 우러러 축사하시고 떼어 제자들에게 주어 무리 앞에 놓게 하시니 먹고 다 배불렀더라 그 남은 조각 열두 바구니를 거두니라“ (누가복음 9:16-17).
아버지의 가치관은 생산과 번성과 확장을 가지고 옵니다. 그의 효과는 풍성과 번영입니다. 예수님의 가치관은 믿음과 소망과 사랑이었습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가치관은 무엇입니까?. 어떠한 가치관 아래 행동 하십니까?. 당신의 가치관이 하늘 아버지의 가치관보다 더 좋은 것입니까?. 예수의 이름으로 당신의 가치관을 구성하는 모든 기초와 원리를 버리세요. 그의 나라의 가치관에 대적하는 모든 이론을 무너뜨리세요. 아버지의 가치관을 의지고, 이에 집중하고 그의 가치관을 우선순위로 두기 바랍니다. 번영과 풍성이 약속되어 있습니다. 아멘
*고봉준 전도사 미국 뉴저지에서..

No hay comenta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