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이 직접하신 말씀들 중에 요한복음 17장 24절이 있습니다. “아버지여 내게 주신 자도 나 있는 곳에 나와 함께 있어... 내게 주신 나의 영광을 저희로 보게 하시기를 원하옵나이다”. 이 말씀에서 그리스도를 통해서 하나님 앞에 있는 우리의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하나님 앞에 있는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는 감추어져 있습니다(골로새서 3:3). 참고로 예수님의 제일 큰 희망은 그의 나라와 같이 우리가 풍요로운 삶을 누리는 것입니다.
이것은 상식입니다. 그 국가의 경제 정책에 따라 시민의 생활 표준이 결정됩니다. 즉 만약 통치자가 부자이면 그의 시민도 부자이며 부강한 나라가 됩니다. 그래서 지금 당장 기뻐하고 소리 지르고, 뛰고, 춤을 추세요. 왜냐면 당신 안에 믿음으로 거하시는 하나님은 부유하시고 그 나라의 길은 황금으로 되어 있고 우리를 위해 큰 저택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은도 내 것이요 금도 내 것이니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 (학개 2:8). 하늘나라에는 영원히 위기가 없을 것입니다. 그의 창조물을 지원할 무한한 자원 생산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지금부터 당장 사단과 그의 거짓에 대적해야 됩니다.
 어느 신실한 자매와 대화 중 자매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목사님, 잘 살 수 있고 제때 월세를 낼 수 있게 조금 더 돈을 달라고 하나님께 기도하고 있는 중입니다. 금식도 제대로 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것을 간구할 수 있는 자격은 없습니다. 건강도 좋지 않아 성경도 못 읽고 교회고 자주 빠지고 있습니다. 신앙이 흔들리고 있어요. 기도해주세요”. 그녀는 울고 있었습니다. 자매를 위해서 기도하던 중 하나님이 말씀해주셨습니다. “그녀가 한 말은 지옥에서 오는 제일 큰 거짓말이다. 마귀는 이러한 거짓말로 사람들 생각에 거짓의 성을 쌓아서 그들을 사로잡고 있으며 내가 창조한 인간에게 많은 피해와 고통을 유발시키고 있단다”. 이 문제를 위해 하나님이 주신 해결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그녀에서 모든 거짓과 종교의 성들 쫓아내라, 그러면 마음에 그녀를 향한 나의 약속들을 심어 놓을 것이다”. 자매는 이 말씀 받아들였고 그 즉시 자유롭게 되었습니다.
어느 신실한 자매와 대화 중 자매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목사님, 잘 살 수 있고 제때 월세를 낼 수 있게 조금 더 돈을 달라고 하나님께 기도하고 있는 중입니다. 금식도 제대로 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것을 간구할 수 있는 자격은 없습니다. 건강도 좋지 않아 성경도 못 읽고 교회고 자주 빠지고 있습니다. 신앙이 흔들리고 있어요. 기도해주세요”. 그녀는 울고 있었습니다. 자매를 위해서 기도하던 중 하나님이 말씀해주셨습니다. “그녀가 한 말은 지옥에서 오는 제일 큰 거짓말이다. 마귀는 이러한 거짓말로 사람들 생각에 거짓의 성을 쌓아서 그들을 사로잡고 있으며 내가 창조한 인간에게 많은 피해와 고통을 유발시키고 있단다”. 이 문제를 위해 하나님이 주신 해결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그녀에서 모든 거짓과 종교의 성들 쫓아내라, 그러면 마음에 그녀를 향한 나의 약속들을 심어 놓을 것이다”. 자매는 이 말씀 받아들였고 그 즉시 자유롭게 되었습니다. 예수님이 광야에서 시험을 받을 때 말씀으로 마귀를 이겼습니다. 성경 말씀으로 마귀를 대적할 때마다 예수님은 “기록되었으되”라고 시작하였습니다. 하나님이 말씀하셨고 우리를 위해서 기록한 이 말씀들을 들었을 때 마귀는 견디지 못하고 도망갔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지옥과 정사와 권세와 이 어두움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에게는 치명적인 무기입니다. 자매가 얘기한 “하나님의 넘치는 은혜를 받을 자격이 없습니다”는 기독교인들에게 가장 효과 있는 종교적 거짓입니다. 다 거짓말입니다. 당신은 예수님을 영접했으면 하나님의 자녀이며 그의 나라 권한도 자동적으로 당신 것입니다. 현재 그 자매는 하늘 아버지가 주는 축복을 누리며 기적 가운데 항상 살고 있습니다.
예수님이 광야에서 시험을 받을 때 말씀으로 마귀를 이겼습니다. 성경 말씀으로 마귀를 대적할 때마다 예수님은 “기록되었으되”라고 시작하였습니다. 하나님이 말씀하셨고 우리를 위해서 기록한 이 말씀들을 들었을 때 마귀는 견디지 못하고 도망갔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지옥과 정사와 권세와 이 어두움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에게는 치명적인 무기입니다. 자매가 얘기한 “하나님의 넘치는 은혜를 받을 자격이 없습니다”는 기독교인들에게 가장 효과 있는 종교적 거짓입니다. 다 거짓말입니다. 당신은 예수님을 영접했으면 하나님의 자녀이며 그의 나라 권한도 자동적으로 당신 것입니다. 현재 그 자매는 하늘 아버지가 주는 축복을 누리며 기적 가운데 항상 살고 있습니다.아직도 예수님을 주님으로 영접하지 못하였으면, 지금 모든 죄의 용서를 받고 당신의 이름을 생명책에 기록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이 기도를 따라하세요. “예수님, 네 마음을 엽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회개합니다. 저를 구원해주시고 생명책에 기록해 주세요. 아멘”. 이어서 드리는 이메일에 기도 제목을 주시면 형제자매를 위해 기도하고 있겠습니다. mrestauracionyvida@gmail.com. 이 땅에서 넘치고 풍족한 복을 받으시고 영원한 우리 하나님의 나라에서 만날 수 있도록 축복합니다.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