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저주를 격파하는 경배

Original: LA ADORACION QUIEBRA TODA MALDICION
공포는 마귀의 전략 중 하나입니다. 두려움을 사용해서 사람들을 불안하게 합니다. 불안감, 거부감, 외로움은 같이 역사는 영들입니다. 이들은 같이 일하며 믿는 자들의 신앙을 훼손하고 소멸하기 위해 같이 작전을 합니다. 열왕기하 19장 14에서 34절에 그 예가 있습니다. 이스라엘의왕 히스기야와 앗수르왕 산헤립이 주인공들입니다. 산헤립은 히스기야을 혼란하게 하고 놀라게 하고 압박하고 두렵게 하려고 사자를 통해 협박 편지를 보냈습니다. 히스기야왕은 즉시 전능하신 하나님의 전에 들어가 그의 날개 아래로 피신을 했습니다. (지존자의 은밀한 곳에 거하는 자 시편91:1)
히스기야왕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입니까?. 그는 두려웠었고 오직 하나님만이 모든 것을 통치할 수 있다는 것을 인정한 것입니다. 나의 믿음과 희망을 쓰러뜨리려고 원수들이 쳐들어 올 때 더욱더 깊은 하나님과의 교재[예배, 또는 찬양과 경배]에 들어가시기 바랍니다. 하나님께 협박을 당하고 있다고, 두렵다고, 무서워 떨고 있다고, 어떻게 해쳐나갈지를 모른다고 고백하세요. 어떠한 상황이라도 생명이 위협받을지라도 오직 하나님을 의지하세요. 중상모략의 말들이 당신을 향해 일어날지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이 세상에서 제일 강한 변호사가 당신을 변호할 것입니다. (무릇 너를 치려고 제조된 기계가 날카롭지 못할 것이라 이사야54:17). 즉 당신을 해치려고 만들어진 모든 저주들은 효과가 없어질 것입니다. 아무도 당신을 해치지 못합니다. 예수님은 사람들이 우리에게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두려워하지 말고 오직 영혼을 지옥에 보낼 수 있는 하나님을 두려워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계시: 당신의 태도가 승리를 좌우지합니다. 흔들리지 마세요. 하나님 안에서 항상 평안하고 그를 의지하세요. 모든 상황 속에서 하나님께 기도하세요. 구원의 날이 옵니다. 하나님은 쓰러진 의인을 멸시하지 않으시고 긍휼을 베푸시고 다시 일으키십니다.
아직도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지 않았으면 이 기도를 하시기 바랍니다. “예수님, 저의 모든 죄를 회개합니다. 이제부터 예수님과 영원히 함께하기를 원합니다. 생명책에 제 이름을 적으시고 항상 충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아멘.
mrestauracionyvida@gmail.com로 영적으로 필요한 것이 있으면 메일을 보내주세요. 저와 중보기도를 하시는 많은 분들이 같이 기도하고 있겠습니다. 하나님이 지금부터 영원까지 당신을 축복하시기를 바랍니다.

No hay comenta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