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의 십자가(1)

Original: LA CRUZ DE CRISTO
많은 때 우리는 그리스도의 십자가가 엄청난 저주를 상징하기 때문에 말하지 말아야 된다고 들었습니다. 더 나아가 몇몇 아주 종교적인(율법적) 사람들은 십자가에 관한 찬양 부르기를 거부합니다.

그리스도의 십자가에 대한 중요한 것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십자가는 우리에게 다섯 가지 장점들이 있습니다. 아담과 하와가 에덴에서 죄를 지으므로 그들이 다스리도록 준 천국 마귀의 손아귀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자동적으로 사단은 뱀을 통해 아담과 하와에게 저주의 증표를 저들에게 남겼습니다. 그 때부터 인간에게 너무 큰 저주의 고통을 받았습니다. 죄가 들어왔고, 죄는 죽음과 질병, 가난과 빈곤과 부족함을 데리고 왔습니다.

그 때 십자가는 지금 우리가 아는 것과 많이 틀립니다. 자른 나무를 아무 손질 없이 십자가의 형태로 만들어 고문을 집행하는 기구였습니다. 여기서 그리스도가 거의 벗겨진 상태에서 십자가에 못 박히셨습니다. 여기서 먼저 하신 것은 사단의 손에 있던 우리의 잃어버린 천국을 돌려받았습니다(회수). 그 다음, 죄로 인해 저주를 받은 인간에게 죄 사함을 주셨습니다. 십자가에서 죽으심으로 그를 구세주로 믿고 받아들이는 자마다 죄 사함과 그의 나라에 시민이 될 수 있게 해주셨습니다.

No hay comenta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