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자가의 유익한 점(2)

Original:
LOS BENEFICIOS DE LA CRUZ
군병들은 화풀이하듯 예수님을 채찍질 하였습니다. 채찍을 자인하게 사용하며 그에게 격노하였습니다. 이 고문의 도구가 예수님의 등에 닫을 때마다 피부를 찢겨 뜯어냈습니다. 하지만 그가 어린 양과 같이 십자가에 끌려갔고 단 한마디도 하지 않은 채 39번의 채찍을 당하므로 이사야서에 있는 예언이 이루게 되었습니다. “그가 찔림은 우리의 허물을 인함이요 그가 상함은 우리의 죄악을 인함이라 그가 징계를 받음으로 우리가 평화를 누리고 그가 채찍에 맞음으로 우리가 나음을 입었도다”(이사야53:5). 그는 우리의 질병과 아픔을 몸소 지셨던 것이었습니다. 의학에 39가지의 질병이 있습니다. 1번에 채찍마다 인간들이 가지고 있는 질병의 근원들을 상징합니다. 이 하나님의 말씀은 병마는 더 이상 우리를 속박할 수 없다는 것을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만약 지금 병이 있어 고생하고 있다면, 큰 병이든 작은 병이든 상관없이, 지금 이 시간, 예수님의 이름으로 없어진다는 것을 믿으세요. 질병의 저주는 예수님이 십자가와 함께 없어졌기 때문에 우리는 그가 약속한 풍족한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
믿는 자에게는 능치 못할 일이 없느니라”(마가복음9:23). 이 말씀은 당신을 위해 하나님께서 주신 약속입니다. 이 약속으로 당신이 건강을 회복할 수 있는 권한을 받았습니다. 이 약속에는 하나님의 생기가 있기 때문에 마귀는 아무것도 할 수 없고, 병마는 물러가고, 당신은 건강을 회복하게 됩니다. 지금 당신은 하나님의 기적을 받을 수 있게 준비되었습니다.
이 기도를 저와 같이 하시기 바랍니다: 사랑하는 예수님, 아픕니다. 이 병을 갈보리 십자가에서 지고가신 것을 믿습니다. 이사야 53장 5절에 있는 말씀을 제가 지고 있는 병에 해독제라는 것을 믿습니다. 지금부터 몸에 있는 병마는 다 없어집니다. 예수의 이름으로 저는 자유를 받았습니다. 아멘
기적이 당신에 삶에 나타났으면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이 웹페이지를 보고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크신 능력을 증거하기 위해 당신의 이름과 어디에 살고계신지를 게재하기를 원합니다.

No hay comenta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