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나라의 사고방식: 용서 1

ORIGINAL: MENTALIDAD DEL REINO EL PERDON 1
몇년 전 한 사건 때문에 사람들이 저를 정죄하고 변명하거나 말할 기회조차도 주지 아니했습니다.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사건이었지만 이것 때문에 저는 혼돈에 빠져 그 상황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내가 사랑하고 아끼던 분들이어서 용서해 주려고 노력했지만 말만큼 용서하는 것은 쉬운 것이 아니었습니다. 이 때 하나님의 조용한 음성을 들었습니다: "용서해라. 그리고 나에게 맡겨라. 원수 갚는 것이 내게 있으니 내가 갚으리라"(롬12:19). 누구든 상처받고, 이용과 학대를 당하고, 거부당하고, 마음 상하면 용서할 생각이 없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용기를 가지고 나를 욕하고 해친 사람들을 용서해주어야 됩니다.
십자가에 있던 예수님을, 사람들은 죽여라, 처형하라고 외쳤습니다. 이 말씀에는 당신 삶을 변화 줄 수 있는 사실을 깨달으시기 바랍니다. 예수님의 죽음을 외쳤던 사람들 안에 사단의 영이 있었습니다. 종교적(광적인 신앙)인 사람들이었고 예수님의 가르침이 가짜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정의를 요구하고 있었습니다. 이런 종교주의(광적인 신앙)는 하늘나라의 진리(원칙)를 보지 못하게 합니다. 이러한 사람들은 율법적이며 다른 사람들에게 동정하지 않습니다. 피해자를 정죄하고 멀리하며 이렇게 말합니다: 우리를 더럽게 하니까 멀리해야 돼! 본이 되지 않아!. 이들의 말에는 정죄와 저주가 있으며, 연민과 자비는 전혀 없습니다. 마귀는 이들을 사용하여 이웃에게 상처를 줍니다.
그러면 예수님의 태도는 어떠했습니까?. "아버지여 저희를 사하여 주옵소서, 자기의 하는 것을 알지 못함이니이다"(눅23:34). 예수님은 저들에게 분별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자기 안에 있는 악에서 행동했고, 그 자체가 지옥의 형상이었습니다. 하지만 예수님은 저들을 위해 하나님 아버지께 용서와 자비와 동정을 구했습니다. 만약 누가 당신을 욕하고 마음을 상하게 하였고, 아직도 분노와 증오를 느끼며 괴로움과 앙갚음이 있으면 [당신을 지배하는] 이 영들을 버리세[포기]요. 이러한 태도는 예수님의 모습이 아닙니다. 선한 태도는 선한 행동을 하게 합니다. 용서하세요, 이는 용기 있는 자들의 태도입니다. 당신의 태도는 이웃을 다치게 할 수 있으며, 또한 당신도 언젠간 용서가 필요하게 될 것입니다. 계시: 하나님 손 안에 일어난 일들을 맡기면, 하나님은 마귀에게 원수를 갚으십니다. 당신을 다치게 한 사람은 변화 받아 좋은 사람이 되고 나쁜 짓을 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 또한 당신에게 향한 모든 저주를 복으로 바꾸어 주실 것입니다.
오늘 저는 용서의 능력을 누리고, 원수 갚고자 하는 생각에서 자유와 기쁨을 누리고 마음이 편안합니다. 누구를 섬기는 종이 아니며, 아무도 나를 이것해라 저것해라 지시하지 않습니다. 오직 예수님만 나의 삶을 다스리십니다.
만약 아직도 예수님이 당신의 구세주가 아니면 지금 강한 변호사를 만날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입니다. 이 믿음의 기도를 따라하세요: 예수님, 나의 모든 죄를 용서해 주시옵소서. 변하기를 원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상처를 주었습니다. 더 이상 이러고 싶지 않습니다. 주님의 피로 모든 죄악을 씻어주시옵소서. 생명책에 제 이름을 기록하여 주시옵소서. 만약 이러한 믿음의 기도를 처음 하셨으면 mrestauracionyvida@gmail.com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당신과 가정을 위해 기도하고 있겠습니다.
당신의 삶에 하나님의 은혜와 용서가 있기를 바랍니다.

No hay comenta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