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자가를 통한 용서와 심령치유(4)

Original: El Perdón y la Sanidad Interior a través de la Cruz
예수님을 십자가에 붙들게 했던 못은 세 개였습니다. 두 개는 양쪽 손에, 한 개는 발등에 박혀있었습니다. 이 못들은 예수님께서 당하셨던 고통들 중에서 하나였습니다. 십자가에 매달려 있었기 때문에 발을 의지하여 숨 쉴 수가 있었습니다. 십자가는 끔직한 죽음에 현장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것에 예수님은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인류의 죄를 위해 제물로 바쳐질 하나님의 어린양이었기 때문에 예수님은 우리를 많은 열정을 가지고 사랑하셨습니다. 못들은 우리의 죄가 십자가에 못 박혔고 그의 피로 우리의 모든 죄가 사함 받았음을 상징합니다. 죄로 인해 인생는 멸망의 증서를 받아서 아무도 우리를 구원해 줄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영원한 대 제사장 되신 예수님이 죄 없이 십자가에 죽으심으로 죄의 증서를 멸하셨습니다. 예수님은 백 퍼센트 하나님이셨고 백 퍼센트 사람이셨습니다. 그는 아버지의 죄를 물려받지 않았기 때문에 죄가 없었습니다. 우리를 정죄했던 증서를 십자가에서 도말하셨습니다. 골로새서 2:14
성경은 “죄의 삯은 사망이요 하나님의 은사는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 안에 있는 영생이니라”고 말씀합니다.(롬6:23). 계시: 예수님은 죄 없이 죽으셨기 때문에 그의 죽음의 삯은 영생이었습니다. 그래서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 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창이 그 옆구리를 찔렀을 때 피와 물이 흘렀습니다. 그의 심장이 터진 것이었기 때문에 성경이 이 상황을 기록했습니다. 계시: 예수님의 심장은 모든 것을 견뎠습니다. 사람들의 무관심과 친구와 재자의 배신 등으로 인해 갈기갈기 찢어졌던 것이었습니다.
당신에게 피해를 주었던 사람들을 용서하세요. 정신적 또는 육체적으로 받은 학대들을 용서하세요. 다 용서하세요. 왜냐하면 예수님께서 다 용서하셨기 때문에, 또한 그의 심장(주: 영어와 같이 스페인어에서도 한 단어가 심장과 마음을 뜻함) 안에서 심령 치유를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예수님께 죄 사함을 받았으면 마귀는 그 죄를 가지고 당신을 괴롭게 할 수 없습니다.
이 땅에서 우리의 구주 예수님께서 주시는 십자가의 축복을 받아 누리며 행복하게 사시기를 바랍니다.
만약 아직 마음에 예수님을 영접하지 않았으면 이 기도를 따라하시기 바랍니다: “사랑하는 예수님 저의 모든 죄를 용서해주세요. 주님의 보혈로 깨끗하게 씻어주세요. 생명책에 제 이름을 기록해 주세요. 구원해 주셔서 감하드립니다. 아멘.

No hay comentarios: